생활상식 자료실

글로벌 지도회사 나브텍, 한국시장 본격 진출! 본문

네비게이션

글로벌 지도회사 나브텍, 한국시장 본격 진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 16:11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글로벌 위치기반 솔루션 기업인 나브텍(NAVTEQ)은 자회사로 운영해 오던 픽쳐캡인터내셔날(PMI)의 이름을 나브텍 코리아로 정식 변경한다고 30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공식 선언했다.

나브텍은 지난 2005년 7월 PMI를 인수했으며, 지난 2년여 동안 디지털맵 분야의 퀄러티를 높이고 한국 시장에 대해 깊게 이해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나브텍의 아시아-태평양 리치 슈만(Rich Shuman) 수석 부회장은 “그 동안 나브텍과 PMI는 서로의 전문성을 교류하고 통합하는 기회를 가졌으며, 한국향 맵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글로벌 고객들에 대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지금 이 시기가 나브텍으로 사명을 변경하는 적기”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 소비자들이 어떻게 지도를 사용하고 있는지를 분석하며 항상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가지게 된 것을 행복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최대한 돕고 기술적인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브텍은 지난 25일 북미와 유럽에 새로 출시되는 현대-기아 자동차의 새로운 모델에 맵데이터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국내 BMW코리아 등의 글로벌 브랜드에도 나브텍의 지도를 탑재한다.

(사진설명: 아시아-태평양 수석 부회장 리치 슈만)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