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지오 내비게이션 시장 본격 진출, ‘룩 LK7200’ 출시! 본문

네비게이션

지오 내비게이션 시장 본격 진출, ‘룩 LK7200’ 출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8. 16:16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네트워크 통신기기 전문기업인 에스디티정보기술(대표 이성훈 www.zio.ne.kr)이 17.78cm(7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 LCD를 탑재한 멀티미디어 내비게이션 ‘룩(LOOK) LK7200’을 선보이며 내비게이션 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시터스의 최신맵인 ‘인텔리젼트 루센2.0’맵을 탑재해 운전자가 좋아하는 길과 자주 검색하는 성향을 기억하고 학습하여, 운전자가 가장 선호하는 길 안내를 제공한다. 서프스타3 칩셋을 탑재해 우수한 GPS수신을 자랑한다.

내비게이션 기능 이외에도 지상파DMB, 영화, 음악, 사진, FM 트랜스미터, 게임, 후방카메라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길안내 정보를 간략하게 표시해주는 NIP기능은 물론 114검색, 지하철 검색, 좌표 검색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목적지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에스디티정보기술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네트워크 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한 경험을 내비게이션에 그대로 적용했다"며 "슬림하고 컬러풀한 내비게이션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고 네트워크 분야에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접목해 만족할만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8월 1일부터 7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며 레드와 다크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소비자가격은 31만 9천원.

문의: 02-714-5083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