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웨딩결혼박람회에서 신혼여행준비하기- 애비뉴&하우투웨딩 허니문박람회 본문

생활정보

웨딩결혼박람회에서 신혼여행준비하기- 애비뉴&하우투웨딩 허니문박람회

선비마을 2014. 5. 20. 23:53

웨딩결혼박람회에서 신혼여행준비하기- 애비뉴&하우투웨딩 허니문박람회

신혼여행준비를 하는 커플들을 위해 여러 웨딩결혼박람회가 열리는데 그 중에 애비뉴&하우투웨딩 허니문박람회를 소개합니다.
 
결혼을 하게 되면 웨딩화보촬영과 혼수나 예단마련 등 예식준비도  중요하겠지만 그중에서 평생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을 하나 꼽아보라면  대부분 신혼여행이라  할 것입니다. 일가친척과 친지 친구들의 축복속에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와 단 둘이 여행을 떠나 앞으로의 자녀계획과 결혼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설계를 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신혼여행 일것입니다. 결혼식준비만 해도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신혼여행은 소홀하게 되어 미리 미리 준비하지 못하고 결혼식에 임박하여 급하게 정하다 보면 제대로 준비하지도 못하고 결혼식일정에만  쫓겨 정말 자신들이 가보고 싶은곳에는 가지도 못하고 남들이 많이 가는 곳에 그냥 가거나 전혀 엉뚱한 데로 가서 시간은 시간대로 돈은 돈대로 낭비하여 신혼여행의 기분을 망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겨야 할 신혼여행이 오히려 기분만 상하게 되는 여행이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방지하고자 여러 웨딩업체에서는 많은 웨딩박람회 결혼박람회 등을 개최하여 결혼을 처음 하게 될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신혼여행에 대해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신혼여행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여행계획과 프로그램을 짤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결혼박람회를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웨딩결혼박람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최 : 애비뉴&하우투웨딩
일시 : 2014년 5월 24일
장소:  여의도 63빌딩 2층 세쿼이아룸
내용: 
이 웨딩박람회에 에서는 여러 웨딩업체와 여행사들이 모여 예비신혼부부들을 모시고 신혼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 및 인기 신혼여행지 상담 및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어 신혼여행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신혼여행은 무엇보다도 믿을만하고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여행사나 웨딩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한데 이번 박람회는 여러 업체중에서 엄선된 천생연분닷컴과 BW 허니문여행사가 주체하여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신혼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다양하고 멋진 신혼여행상품에 대해 안내해주고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시는 모든 신혼커플들에게는 하와이, 보라카이, 코사무이, 몰디브 등 신혼여행 인기여행지에 대해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좀 더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밖에도 괌, 사이판, 발리, 룸복, 세부, 푸켓, 호주, 칸쿤에 대해서도 친절하면서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예비신혼부부님들께서는 이런 좋은 기회를 이용하여  아름다운 신혼여행을 한번 계획해 보셔도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신혼여행을 계약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히 천생연분닷컴에서 준비한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허니문앨범을 드리고 BW허니문 여행사에서는 여행용가방, 달러북, 목베게, 샌들, 어댑터를 감사의 선물로 드리고 있으니 신혼여행에서 요긴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본박람회는 신혼여행 이외에도 웨딩패키지,혼수,예물,예단 한복 등 결혼준비와 관련된 여러 다양한 협력업체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어 결혼을 준비하면서 놓치기 쉬운 많은 것을 함께 점검해 보고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것을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어 신혼여행뿐아니라 결혼전반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업체 상담별로 필라 풋크림과 강화유리레빗도마를 드리고 있으니 관람도 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혼식에 있어서 최대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입어 볼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헤어&메이크업을 시연함으로써 신부님의 스타일을 한번 체크해보실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박람회에는 사전에 신청을 통해서만 참여하실수 있으며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선착순으로 50쌍에 한하여 토스트기 등 많은 사은품의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미리 미리 신청하여 선물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참가신청하시고 방문하시는 모든 커플들에게 결혼준비 체크와 일정체크를 할수 있는 웨딩다이어리를 무료로 드립니다. 그리고 토스트기를 받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일일 선착순 50쌍을 선정하여 연극 '그남자 그여자' 공연티켓을 드리고 있으니 좀 더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어 한가한 관람과 상세한 설명도 들으시고 결혼을 앞두고 연극도 보면서 데이트함으로써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웨딩박람회가 끝난 후에는  각자가 제출하신 등록카드를 추첨하여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드리고 있으니 신혼여행 준비도 하면서 혼수도 같이 장만하실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인생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신혼여행에 대해 세심하면서 자세한 상담을 통해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와 오래도록 추억으로 남을 신혼여행을  알아보시고 결혼준비에 필요한 많은 것을 관람하면서 계획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이니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은 모두 무료이고  아래에 소개된 곳에서 좀 더 상세한 상담받으실수 있으니 웨딩박람회 일정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