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노란 고무줄을 활용한 청소법 본문

생활지혜·상식

노란 고무줄을 활용한 청소법

선비마을 2015. 10. 5. 22:56

고무줄우리 주변에 굴러다니는 노란 고무줄!!

의외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노란 고무줄의 여러 가지 쓰임새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무줄58자 매듭을 지어서 리모컨 청소하기

노란 고무줄을 8자형으로 매듭을 지어서 그 부분을 리모컨 버튼 사이사이에 굴려주세요. 구석구석 끼어있는 먼지들이 쉽게 딸려 나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휴지심, 랩심에 감아 머리카락 잡아내기

휴지심이나 랩심에 노란 고무줄 여러 개를 감아서 담요나 카펫, 이불 등에 살살 굴려주세요.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이 쉽게 붙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담요나 옷에 생긴 보풀을 제거할 때도 용이하다고 합니다.

 

매듭지어서 도장 인주 닦아내기

노란 고무줄을 동그랗게 매듭지어서 도장에 문질러주세요. 도장에 묻은 인주 찌꺼기와 먼지 등이 떨어져 나온답니다.

 

아무렇게나 굴러다니는 고무줄, 방치하지 말고 청소할 때 활용해보세요~

고무줄은 더운 곳에 두면 서로 엉켜서 붙어버리거나 녹아버립니다. 고무줄을 보관하실 때는 랩심이나 휴지심에 끼워놓으면 여기저기 흐트러져서 지저분하지도 않고, 엉키지도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우리 주변에 달리고 있는 노란 고무줄!! 의외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노란 고무줄의 다양한 용도를 알겠습니다~ 고무줄 58자 매듭을 짓고 리모컨 청소하는 것 노란 고무줄을 8자형으로 매듭지어 그 부분을 리모컨 단추 사이에 굴리세요. 샅샅이 들어 있는 먼지가 쉽게 조금씩 나오고 깨끗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휴지 심, 레프심에 싸서 머리 적발했다 휴지 심이나 레프심에 노란 고무줄 몇개를 두르고 담요, 카펫, 이불 등에 가볍게 굴리세요.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이 쉽게 붙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담요, 옷에 생긴 보풀을 제거할 때도 용이하다고 합니다. 매듭짓고 도장 인주 닦는 것 노란 고무줄을 동그랗게 매듭지어 도장에 문지르세요. 도장에 대한 도장 밥 찌꺼기나 먼지 등이 떨어지고 나온답니다. 어렵잖게 달리고 있는 고무줄, 방치하지 말고 청소할 때 활용하고 보세요~ 고무줄은 더운 곳에 두면 서로 뒤엉켜서 붙어 버리거나 녹아 버립니다. 고무줄을 보관할 때는 레프심이나 휴지 심에 넣어 두면 여기저기 늘어놓고 더럽지 않고 꼬이고 있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출처 http://mizreport.com/archives/108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