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연비좋은 자동차인가? 확인하세요. 본문

생활정보15961

연비좋은 자동차인가? 확인하세요.

선비마을 2015. 10. 9. 16:21

연비 좋은 자동차


안녕하십니까?


그림을 보시고 글을 천천히 읽어보세요




차량관리가 잘 되어 있거나 정비가 잘 되어 있으며, 연비좋은 자동차의 피드백 모습을 파형으로 잡았습니다.

피드백 점검해 보고싶어 래방했다 하면 무슨말인가 아시겠습니다만 게중에는 피드백이란 단어를 모르는 업체도 있을 것입니다. 비관하지는 마시고, 다른곳을 찾아 또 문의 하시면 됩니다.

전자제어 차량 출고된지 16년이 되었는데 아직도 피드백을 모르는 업체가 있겠습니까?

진단해서 그림처럼 피드백을 하고 있다면 그 차량은 차종불문 연비좋은 자동차에 들어갑니다.

문제는 이런 그림을 통해 제어가 않되는 차량(센서가 장착되지 않은차량)이 있습니다만 전자제어 차량이라면 아래 그림처럼 피드백을 하고 있어야 배기개스에 단속될 염려없는 또한 돈 절약하는 자동차에 들어갑니다.

문제는 앞으로 모든 출고차량이 피드백이 가능하도록 차량의 구조가 바뀐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대기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이라도 가까운 정비샵을 찾아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은 공회전중의 파형입니다.

이 측정장비는 정비업소마다 흔하게 보유한 하이스캔 장비로 잡은 것입니다.
혹시 하이스캔이 아니더라도 그림은 이와같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당장 단골 정비소를 방문하여 진단 받는 것을 주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차량 관리가 잘 되어 있거나 정비가 되지, 연비 좋은 자동차의 피드백 모습을 파형으로 잡았습니다. 피드백 점검하고 싶은 레반 헤더해서 무슨 뜻인지 아시겠습니다만 게 중에는 피드백이라는 단어를 모르는 회사도 있겠지. 비관하는 것은 마시고 다른 곳을 찾고 또 문의하면 됩니다. 전자 제어 차량의 출고된 지 16년이 되었지만 아직 피드백을 모르는 회사가 있나요? 진단하고 그림처럼 피드백을 하고 있다면 그 차량은 차종을 불문하고 연비 좋은 자동차에 들어갑니다. 문제는 이런 그림을 통해서 제어할 수 없는 차량(센서가 장착되지 않은 차량)이 있는데 전자 제어 차량은 아래 그림처럼 피드백을 하고 있다고 배기 가스에 적발될 우려가 않고 또 돈 절약하는 자동차에 들어갑니다. 문제는 앞으로 다 출고 차량이 피드백이 가능하도록 차량의 구조가 바뀐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대기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가까운 정비 숍을 찾아 문의하고 보세요. 위 그림은 공회전 중의 파형입니다. 이 측정 장비는 정비 업소마다 자주 보유한 하이 스캔 장비로 잡은 것입니다. 만약 하이 스캔이 없어도 그림은 이와 같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당장 단골 정비소를 방문하고 진단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무료 검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어떻게 정비를 하고 자동차의 연비를 개선할까?라는 답은 전하지 않기를 이해 바랍니다. 차량마다 변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은 무료의 진단을 받아 보고 정비하고 정상 차량으로 운행하고 연비를 어림잡아 보세요. 1리터에 10km를 주해하다ㅅ다면 15km주행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믿으세요. 사계절 안전 운행을 기원하고~

무료진단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엇을 어떻게 정비를 해서 자동차의 연비를 좋게 하는가?라는 답은 전하지 못함을 이해바랍니다.
차량마다의 변수가 있기때문입니다.

일단은 무료진단을 받아보시고 정비를 하여 정상차량으로 만들어서 운행하여 연비를 개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리터에 10km를 주해하엿다면 15km 주행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믿어주시기 바랍니다.

사계절 안전운행하시길 바라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