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멀미 안하는 방법 본문

생활정보15961

멀미 안하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8. 18:59

멀미 하지 않는 방법

1.알갱이 상태로 된 죽염을 가지고 다니면서 쌀알만한 것을 한개씩 입에 넣고
녹여서 먹으면 차멀미와 배멀미가 방지된다.

2. 멀미가 날때 탄산음료를 마시니깐 좋은것 같았다.. 의외였음..ㅎㅎ

3. 하품을 해본다. 하품을 하면 멀미가 잘 나지 않아요..

4. 최고의 방법~ㅎㅎ 잔다.ㅋㅋ

5. 머니머니 해도 마시는 멀미약이 가장 좋겠죠~

전 근데 멀미약이 소용 없어서 그냥 잔답니다..

글구 차를 타기전에 먹을것을 많이 먹어서 배를 채우면 멀미가

쫌 덜합니다..ㅎㅎ

제가 10분만 타도 멀미하는 체질이라서 자동차를 잘 안타서..ㅎㅎ

이런 노하우가 생기네요..

그리구 멀미하는 사람들이 차에서 해서는 안되는것..

1.봉고차 같은 것은 일단 뒤로 타지 않는다..[멀미 합니다.]

2.앞에 타는 것이 좋다..

3.책을 읽으면 자살 행위이다,..[어떤 한곳에 집중을 하면 오바이트 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