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OUL, Korea (AVING Special Report on 'VIP ASIA 2006 AWARD') -- 카시오가 2006년 9월 한국 시장에 출시한 일본어와 중국어 네이티브 발음기능이 탑재된 전자사전 ‘EW-EV9500’가 VIP ASIA 2006 모바일 분야의 '전자사전' 부문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사전을 비롯한 총 26종의 컨텐츠를 수록했으며, 일본어 중국어 네이티브 발음을 동시에 탑재해 중요어나 회화문장 등을 원어민 발음으로 들으며 학습할 수 있다. 코지엔과 신메이카이 일일사전과 옥스포드 영영사전 7판 개정본, 민중 중한사전 등 일본어, 영어, 중국어로 된 유명 컨텐츠를 다수 수록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개념의 한자입력기능(HIM)을 추가해 한자의 기본획수를 방향키로 간편히 검색해 편리하게 원하는 한자를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점프/단어장/통합/원형/예문/카테고리 검색, 스펠링 체크, 히스토리 기능 등 사전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딥블루와 버닝레드의 2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카시오는 "2006년도에 ‘학습을 위한 사전’이라는 카시오만의 철학 아래 제품을 개발해 온 것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한층 진화된 검색기능과 더욱 강화된 컨텐츠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