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컴퓨터용 텍스트 파일로 콘텐츠를 제작해 USB로 손쉽게 이동하는 휴대용 전자암기장 ‘스마띠앙(Smartian) M-1' 본문

전자사전

컴퓨터용 텍스트 파일로 콘텐츠를 제작해 USB로 손쉽게 이동하는 휴대용 전자암기장 ‘스마띠앙(Smartian) M-1'

알 수 없는 사용자 2006. 12. 22. 03:31
[ 이승현 2006-12-21 ]

SEOUL, Korea (AVING) -- IT전문업체인 시소러스(대표 나준호 www.sisorus.com)는 휴대용 전자암기장 ‘스마띠앙(Smartian, 모델명: M-1)’을 2007년 1월 초에 출시할 예정이다.

스마띠앙은 컴퓨터 파일 입력 방식으로 영어단어, 한자, 고사성어, 역사연대기 등을 저장해 휴대하고 다니면서 암기학습을 할 수 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컴퓨터용 텍스트 파일로 콘텐츠를 제작해 USB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자동재생, 내용숨기기, 문답바꾸기, 무작위 진행 등 다양한 학습기능을 지원하며 수험생을 위해 시험시계, D-day 기능 등도 지원한다.

시소러스의 강영욱 이사는 “스마띠앙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암기를 도와주는 학습기기로 초중고등학생 및 공무원, 어학공부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마띠앙은 실버, 레드, 그린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예상가격은 5만 8천원.

문의: 031-719-8463


출처: 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