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남자들을 위한 짝사랑 성공 10계명 본문

생활정보15961

남자들을 위한 짝사랑 성공 10계명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8. 10:12

남자들을 위한 짝사랑 성공 10계명

1. 아량있고 자신있는 태도를 보이자.

여자를 혼자만 독차리 할려고 하지마라. 여자가 어릴적 남자친구 만나는 것 조차 꺼리는 남자들을 보면 그렇게 자신감이 없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자신있는 태도로 아량있는 남자임을 보여주자. 그리고 라이벌이 생겼다고 결코 그를 비난하지 말고 서히 지켜보자. 그런 다음 두 번째 행동을 취해도 늦지는 않다. 너무 성급하게 라이벌을 공격하지 말고 천천히 조금씩 공격을 해라. 그러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녀는 당신 옆에 있을 것이다.

2. 서비스 정신을 발휘하라.

서비스의 으뜸은 친절이다. 언제나 그녀에게 친절로 대해보자. 사소한 것에서도 그녀를 배려한다면 상대는 자신이 대접받고 있다는 생각을 할 것이다. 그런 생각을 가진 그녀는 당신은 없어서는 안될 존재라는 느낌을 갖게 된다.

3. 그녀의 친구들에게 무조건 잘하자.

협력자가 있다는 것은 어느 의미로 보나 큰 힘이 된다. 의외로 귀 앏은 여자들은 많다. 그런 여자들에게 당신의 협력자의 말한마디의 효과는 정말 크다. 그녀의 주위 친구들에게 안 좋은 인상을 남긴 남자들은 그녀를 옆에 두기까지 정말 힘든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주위 사람들이 좋아하는 남자들은 단 번에 그녀를 옆에 둘 수 다. 그녀의 주위 친구들에게 잘 하자 치사하더라도 끝까지 잘하자. 그러는 당신에게 그녀는 따뜻한 미소를 보낼 것이다.

4. 볼수록 끌리는 내적매력을 기르자.

한번 보고 싫어 지는 남자가 있는가 하면 보고 또 봐도 보고 싶은 남자가 있다. 그것이 력이라는 것인데 매력은 외적 매력과 내적인 매력이 있다. 외적인 매력은 금방 질리지만 적인 매력은 여자들로 하여금 묘한 감성을 자극한다. 내적인 매력을 지닌 남자라면 짝사랑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래도 그녀가 본 척도 안한다면 그녀의 인간성을 심해봐라.

5. 조금씩 새로운 모습을 보이자.

늘 똑같은 커플이 있다. 대화도 늘 똑같고 먹는 것도 늘 마찬가지이고, 도무지 변화라고는찾아 볼 수 없는 이런 커플은 오래가지 못한다. 한결같다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니다. 자신의 외모도 수시로 바꿔 주고 행동 또한 가끔 한번씩 바꿔준다면 둘 사이의 정은 더욱 돈독해질 것이다.

6. 공동 취미를 개발하라.

남자는 영화광인데 여자는 영화관에서 잠자는 것이 취미다. 이러면 둘사이의 문제는 정말 크다. 사람은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끼리 예상외로 빨리 가까워진다. 그녀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석해 보고 그녀의 취미생활에 같이 동참하라. 이렇게 하다보면 만남은 잦아지고 그 만남이 둘 사이를 더욱 가깝게 할 것이다.

7. 열심히 들어줘라.

그녀는 열심히 얘기하는데 맞장구도 쳐주지 않는 남자는 연애하는 것을 포기한 것이나 다름이 없다. 열심히 들어줘라. 그녀의 얘기에 열심히 경청한다면 그녀는 모든 문제의 상담을 당신에게 의뢰할 것이다. 그로인해 당신은 그녀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8. 상대와 같은 음식을 먹어라.

그녀는 양식을 먹고 싶어하는데 굳이 한식을 먹는 남자가 있다. 체질에 안맞는다는 핑계를 대면서 첫만남에서 둘은 먹는 걸로 어긋나는 것이다. 만남녀 그냥 헤어지지 말자 하다못해 맹물이라도 한 잔 함께 해보자. 그래야 정이든다.

9. 정보통이 되라.

그녀의 모든 정보에 귀를 기울여라. 그녀의 취미 기호 심지어 그녀가 쓰는 치약과 칫솔까지 모든 정보를 수집하여라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란 말이 있다. 정보없이 승부는 없다. 정보가 있어야 그에 알맞게 대처할 수 있다.

10. 깨끗한 남자가 되라.

지저분한 남자는 파리만 꼬이지 여자는 가까이 가지도 쳐다보지도 않는다. 아무리 얼굴이 잘생기고 장래가 촉망된다하여도 지저분한 남자는 여자들이 싫어한다. 외모도 깔끔하게 가꾸고 자신의 체취또한 가꿔보자. 음식을 먹고나서 양치질도 하고 목욕도 깔끔히 하자. 한껏 멋부린남자보다 심플하며 깨끗한 남자에게 여자들은 반한다.

짝사랑은 속으로 감추지 말고, 겉으로 드러낼수록 더 아름답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