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공짜로 돈벌기~* 본문

생활정보15961

공짜로 돈벌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1. 30. 07:17

1.헌혈 하기

헌혈을 하면 도서상품권과 빵 초코파이 공중전화카드

우산 할 것 없이 다 줍니다

헌혈을 하면 모두에게 이득이 됩니다

저도 헌혈을 해서 받은게 너무 많아요

감당을 못하겠어요

어느날은 헌혈을 많이해서 빵과 초코파이를 많이 받아 왔는데

배탈이 나고 그날 하루는 정말 눈물로 배를 움켜 쥐고

있었답니다

2. 쓰레기도 돈이 된다

쓰레기도 돈이 된다는 말은

신문지 책 빈병 그리고 이사가다가 버린 물건들

동철 철종류등 이런게 돈이 된다는 거죠

저는 친구들 집에 가서 신문 보고 있는거 친척들이 보고 있는

신문 책 길거리에 버려진 것들 을 모아모아 서

고물상에 갖다줘는데 글쎄 11000원을 저에게 주는 거예요

저는 1000원정도 받으면 많이 받겠지 했는데

이렇게 많이 주줄은 몰라서요

여러분들도 신문이나 책 등을 버리지 마시고 고물상이나

헌책방에 팔세요

그러면 돈안들이고 돈이 생기는거죠

4. 폐업하는 비디오가게를 보면 바로 달려가라

페업을 하거나 문을 닫는 비디오 가게

를 보면 바로 달려가세요

폐업한다고 비디오 내놓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와서 경매 싸이트에 파는 겁니다

저도 많이 그렇게 했습니다

5.잡지 부록을 활용하라

저는 잡지 부록을 받아서 그냥 제가 쓰기도 하지만

경매 싸이트에 팔기도 합니다

6. 쓸모 없다고 해서 버리지 말라

내가 쓰지 않는다고 해서 버리지 말자.

나에게 쓸못이 없다고 남에게도 못쓰는 물건이 아니다

집에 있는 물건들을 보고 아버지나 어머니께서

아니면 동생 언니 들이 쓰지 않는 것들을 모아모아 서

방에 놔두고 못쓰는데 있으면 고치고, 고장난것도 고쳐서

경매 싸이트에 파는 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