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캐피털원컵 4강 2차전 맨유 선덜랜드 중계방송보기 본문

생활정보

캐피털원컵 4강 2차전 맨유 선덜랜드 중계방송보기

선비마을 2014. 1. 23. 04:56
캐피털원컵 4강 2차전 맨유 선덜랜드 중계방송보기

캐피탈원컵 맨유 선덜랜드 중계방송을 JTBC에서 보려고 했지만 접속자폭주로 인해 방송보기가 안되어 아래 중국 TV에서 선덜랜드와 맨유의 경기를 보게 되었다. 
BTV6

아래와 같이 나오면 해당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맨유와 선덜랜드 중계방송을 볼 수 있다. 이 사이트는 한국에서 중계가 안될 때 접속해서 볼수 있고 속도도 꽤 빠르다.

기성용은 맨체스터의 올드트패포드에서 열리는 리그컵 4강 2차전 맨유전에 선발 출전하여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왔다. 최전방 공격수로 플레처가 포진했고 보리니와 기성용 콜백, 아담 존슨이 2선에 자리했다. 리 캐터몰이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왔다. 포백라인은 알론소-오셔-브라운-바슬리가 형성했다. 골문은 마노네 골키퍼가 지킨다. 선덜랜드는 지난 1월 8일 홈구장인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열린 1차전에서 맨유를 2대1로 이겼기 때문에 이번에 무승부 이상만 기록해도 결승에 진출한다. 맨유는 웰벡과 에르난데스, 가가와 신지, 야누자이를 공격진에 배치했고 플레처와 캐릭이 중앙 미드필더, 뷔트너-에반스-스몰링-하파엘이 포백으로 기용됐으며 데 헤아 골키퍼가 맨유의 골문을 지킨다. 웨인 루니는 선발출전하지 않았다.

경기결과는 선덜랜드가 맨유를 꺽고 결승에 진출했다. 전후반 연장전까지 2:1로 되어 승부차기까지 가서 선덜랜드가 2:1로 이기면서 결승진출에 성공했다. 기성용은 연장전 후반에 어시스트로 바즐리가 넣은 
한골에 공헌했고 승부차기에도 성공했다. 이로써 결승전은 3. 2 (일), 23:00에 선덜랜드와 맨체스터시티가 맞붙게 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