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여자들이 남자에게서 순결을 지키는 방법 본문

생활정보15961

여자들이 남자에게서 순결을 지키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1. 21:08

여자들이 봉변을 당하지 않는 방법은 어렵다고 할수 있다.

그러나 따먹히는 경우의 대부분은 아는 사람에게 당한다고 한다.

그래서 몇가지 유의해야 할점은 알려준다.

1. 평소 행실이 나쁜 남자와는 사귀지를 않는다. 가장중요한것이다. 사람의 성격을 사귀면서 바꿀수 있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것이다.

2. 어두워지면 바로 귀가하도록 한다. 아는 사람과 같이 있다고 안심하면 안된다. 오히려 위험하게 돌변할수도 있다.

3. 술을 함부로 먹지 않는다. 술을 함부로 먹어서 정신을 차리기 어려워지면 그다음에는 봉변을 당하게 될지도 모른다.

4. 너무 한적한 곳에 가지 않는다. 한적한 곳에 가게 되면 아는 사람이라도 돌변할지 모른다.

5. 쉽게 쉽게 끌려다니지 말아라. 쉽게 쉽게 뭐든지 끌려다니면 결국 따먹히게 된다.

6. 항상 가족에게 안부전화를 해줘라. 가족이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과 가족과 친하다는 것만으로도 함부로 대하면 안되겠다는 경각심을 조금이라도 줄수 있다. 즉, 아무나 따먹어도 되는 여자는 무조건 따먹을 생각으로 변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7. 자신을 소중히 여겨라. 자신의 순결이나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여겨라.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것이다. 소중하게 여기지 않으면 당신은 섹스용 인형쯤으로밖에 취급되지 않을 것이다.

8. 위험에 처할때에는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라. 소리를 질러도 요즘 사람들은 남이 무슨 당하든 신경쓰지 않는다. 더구나 저항을 하면 주먹으로 마구 때려서 기를 죽이고선 따먹는 경우도 있는데 그래도 끝까지 저항해라. 그러나....... 저항에도 한계는 있다.. 더구나...... 요즘 세상은 너무 각박해서 바로 옆이 집이 여러개가 있더라도 바로 옆에 사람이 지나가도 바로 옆이 주택지구라고 해도......

그저 신경쓰기 싫어서 지나친다..... 그러므로........ 함부로 술을 먹거나 같이 놀거나 하지 않는다.

9. 몇번이나 강조하지만 한적한 곳에 가지 않는다. 또한 남의 차를 타고 멀리 벗어나지 않는다. 그런 상황에 오더라도 핸드폰으로 가족이나 친구에게 계속 전화해라... 함부로 건드렸다간 성폭행으로 경찰서에 신고할수 있는 사람이 주위에 있다는 것을 알리는 효과가 있다.

10. 최악의 상황.......위험한 일이 생겨도 아니 겁탈을 당하다가 운좋게 도망나왔다고 해도 그대로 두지 말고 반드시 주위사람에게 알리고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 성폭행한 경우 다시 성폭행하는 경우가 많다는 조사결과가 있다. 이것은 자신을 지키는 것이다.

더구나 그런 놈들은 여기저기 따먹었다고 자랑하고 다닌다. 숨고만 살것인가?

순결은 진부한 이야기가 아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의 몸과 정신이다.

그러한 피해는 당신에게 끊임없이 괴롭히는 정신적인 아픔으로 남을 것이다.

끝으로 순결을 잃었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시오.

당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순결을 쉽게 잃지 말아라..... 당신에게 끊임없는 아픔으로 남기 때문이다.

순결을 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자신을 위한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