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저만의 공짜 공부 노하우 본문

생활정보15961

저만의 공짜 공부 노하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2. 07:41

저의 공짜 공부 법은 이런방법 들이 있습니다

1.tv로공부를 한다

(저는 tv로 공부를 합니다

ebs교육방송을 보면서 모자라는 상식을 배우고

한국설화나 역사 프로그램을 보면서 역사 공부도 합니다)

2.신문으로 공부를 한다

(저는 친구들한테 신문을 얻어서 여러가지 신문을 보며

상식과 한문과 역사 공부 그리고 글쓰는것 까지 공부

를 했습니다 저는 대학갈때 신문으로 갔다고 해도 과언

이 아닙니다 돈 한푼 안들이고 신문으로 공부를 다했어요)

3.책 하나안사고 공부를 한다

(저는 집에 컴퓨터가 없는데 계속해서

하루에 천원을 들어서 pc 방에 왔어 워드 프로세서 공부를

했습니다 책은 친구가 쓰던것을 빌려서 공부를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