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TV, MP3, PMP(동영상), 게임, DMB 및 DVD입력 가능한 네비게이션 '나비랜드 Y1000' 본문

네비게이션

TV, MP3, PMP(동영상), 게임, DMB 및 DVD입력 가능한 네비게이션 '나비랜드 Y1000'

알 수 없는 사용자 2005. 10. 24. 14:51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메모리전문기업인 영인에스피(대표 이상덕, www.iyoingin.com)가 히타치 7인치 액정패널 (LCD)을 채용하고 메모리 용량이 1GB나 되는 CF카드를 탑재해 컨텐츠 활용이 용이한 네비게이션, 나비랜드(모델명 Y1000)를 최근 시장에 내놨다.

이 제품은 네비게이션 기능뿐 아니라 TV, MP3, 무비 동영상, 게임, DMB외부 입력단자, DVD단자 지원이 가능해 거의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회사 측은 기존에 시장에 나와 있는 7인치액정화면이 채용된 네비게이션을 놓고 봤을 때 메모리, 해상도 등 부가기능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는 경쟁사 제품과 기능은 유사하지만 내부사양은 업 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DMB나 네비게이션에 관심 있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개발됐으나 사실 35세 이상의 유저를 타겟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사양을 보지 않고 단순히 가격비교로만 제품을 결정하려는 유저의 경향이 아쉽다”고 자사제품이 단순 비교되는 것을 경계했다.

한편 이 제품을 개발한 영인에스피는 종전까지 메모리 생산 및 수입판매업체로 시장에 알려져 있는데 향후 사업분야를 확장하면서 업그레이드 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 54만8천원, 색상은 펄 블랙.
문의 02-3273-1623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