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순간순간 센스를 발휘하라! 10일 안에 여자친구 만들기. 두번째 본문

생활정보

순간순간 센스를 발휘하라! 10일 안에 여자친구 만들기. 두번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4. 10. 7. 03:42

순간순간 센스를 발휘하라! 10일 안에 여자친구 만들기. 두번째

매일 그녀가 지나가는 길목에서 인사를 하거나 전화를 걸어 자신의 목소리를 그녀에게 인식시킨다. 하루 이틀… 그러다 하루쯤 그녀 앞에 나타나지 말 것. 그녀는 당신이 궁금해서 못 견딜 것이다. 고전적이기는 하나 누군가에게 길든다는 것, 효과는 기대 이상이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고 있어야 상대방을 대하는 데 거리낌이 없어진다. 우선은 자신의 스타일부터 살펴보자. 제아무리 유머러스한 사람을 선호한다 해도 스타일이 형편없으면 아예 눈이 안 가는 게 여자 심리. 멋진 남자 덕에 주목받고 있다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자.

평소 장난스레 그녀를 대했다면 오늘 저녁은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제대로 된 만남을 갖자. 남자가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매너와 센스를 발휘하여 그녀의 저녁시간을 재미있게 장식한다면 당신은 그자리에서 그녀에게 이미 50점 이상의 점수를 딸 것이다.

사랑을 하기 전에 식물을 키워보라는 말이 있다. 그것은 사랑을 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지 테스트해보는 과정이다. 하지만 연인 사이를 선언하며 선물하는 식물은 생명력 있고 공들여 사귀자는 뜻으로 바뀐다. 그녀에게 하고 싶은 멋진 한마디와 함께 화분을 선물해보자.

마냥 웃고 있다고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아니다. 가끔은 신중한 모습을 보이자. 그녀가 당신을 단지 가벼운 남자로 대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고 분위기가 조성되면 그녀에게 고백하는 거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아름답지만 가시를 가진 장미에게 다가갈 때는 신중해야 한다. 가시에 찔릴까 두려워 바라만 본다거나, 섣부르게 덤비는 것은 무모한 행동일 뿐. 강약과 완급을 적절히 조절하며 그녀에게 다가가자. 아무래도 계획이 필요하겠지?

당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도도하거나 혹은 남자를 귀찮게 하는 여성 중 하나라면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한·일전 후반 5분을 남기고 음료수를 사 오라고 떼를 쓰거나 하루 종일 끌고 다니며 쇼핑 고문을 시키더라도 일단은 꾹 참자. 그녀가 당신을 시험하고 있는 건지도 모른다.

조금 친해졌다고 해서 섣불리 스킨십을 시도하거나 혼자서 삼천포로 빠지는 일이 없길 바란다. 그녀를 보며 야한 생각을 하는 것도 혼자만의 시간에 즐길 것. 여자의 마음은 당신의 마음처럼 쾌속 질주하지 않는다는 걸 명심하자.

물론 무거운 짐을 나눠 들거나 그녀가 힘들어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상하 관계임이 확연이 드러나는 행동이나 명령에는 망설임 없이 돌아서라. 그녀는 이미 당신을 친구 이하로 판단한 것 같다. 기분 나쁠 때는 때때로 표현하자.

진심을 말하는 것은 단 한 번이면 된다. 사랑의 속삭임을 시도 때도 없이 말하고 다니는 것은 바람둥이나 하는 짓.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이 어떤 심정인지 솔직하게 고백하자. 그러나 이 시간이 지난 후엔 언제 그랬냐는 듯 얼굴을 바꿀 줄도 알아야 한다.

출처- http://www.contentslink.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