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동안겨주기 프로젝트★♡★ 본문

생활정보15961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동안겨주기 프로젝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2. 08:06

안녕하세요..제가 소중히 여기는 친구가 있는데요.

이 친구가 남자 친구가 생겼는데 번쩍이는 아이디어로 남자친구

에게 감동을 주어서 그중에서 넘 기특한 아이디어를 이곳에 소개

할까 합니다.

먼저 이친구의 남자친구가 군에 입대하고 군생활을 할때이지요.

1> 편지만큼 감동적인게 없겠죠?^^

하루에 1통은 기본으로 보냈구요. 남친이 군대간지 5개월이

넘을때에는 무려 300통의 편지를 받아서 그 군대에서 가장

많이 받은 군인으로 알려졌데요

2> 10킬로그램에 육바하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소포!를 보냈지요

소포안에는 남친 부대생활에 필요한 모든걸 넣어줬죠,,

속옷에서부터 양말 하나하나까지..^^말입니다.

3> 맞춤동화책

남자친구와 자신이 직접 주인공이 되는 책이지요.

"우렁각시"라는 책을 보내줬는데 인기 폭발이었다고 합니다.

사이트 참조 하세요. http://iboddari.com

4> 애인등록증~!!

요즘 필수라네요...^^*

5> 현수막- 직접 찾아가서 어마어마한 크기로 제작한 러브 현수

막이랍니다.

6> 전지 편지!!!

전지가 얼마나 크신지 아시져? 그곳을 빽빽히 채워서 보냈답

니다..그동안 친구들 잘 못만났대요..ㅎㅎㅎ

7> 달력

남자친구와 자신만의 기념일 생일..그리고 사진이 직접 나오

늘 달력을 제작했대요..

8> 커플신문!!!

이것은 사이트가 기억이 안난데요..

이정도로 열성 커플인데요..참 예쁘게 사랑을 하는 것 같아요..

제일 중요한것은 연인을 사랑하는 마음인것 같아요.

무엇이든 채워주고 싶은 연인의 마음...그게 가장 중요하지요

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