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중국QQ생방송, HahaSports, AQ Stream 스포츠중계방송 본문

생활정보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중국QQ생방송, HahaSports, AQ Stream 스포츠중계방송

선비마을 2013. 6. 30. 17:59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중국QQ생방송,HahaSports 스포츠중계방송

중국TV 스포츠 중계방송
해외스포츠 방송  FoxSports+SportLive2SportLive3SuperSportSportLive,  BeinLiveBS(일본방송) 
중국에서 중계하는 欧洲足球北京体育CCTV5+体育, CCTV5
중국QQ채널에서 중국과 해외의 다양한 스포츠를 생방송으로 중계해 주는 데 화질도 괜찮고 속도도 다른 해외 인터넷 스포츠채널들 보다 훨씬 빨라서 추천할 만 하다. 오히려 국내 유료스포츠채널들 보다 속도가 훨씬 빠르다는 느낌이 든다.


足球直播:www.ccav5.com


AQ Stream에서 스포츠중계보기▶

AQ stream은 KBS, MBC, SBS, JTBC등 국내 여러 방송을 중계해준다. 아래와 같이 여러 채널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화질도 선명하고 속도도 비교적 빠르다. 월드컵축구나 올핌픽축구를 볼 때 추천할 만한 사이트다. 오른쪽 more을 눌러서 더 많은 채널을 선택하면 된다. 


cast7.eu


NUTJOB.EU에서 스포츠 생방송보기 ▷
접속해서 메뉴중에 SCHEDULE을 누르면 진행중인 경기일정이 보인다. 이 중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경기를 누르면 영상을 볼 수 있다. 시작할 때만 광고가 나오고 중간에는 광고도 없고 소리도 잘 나오나 자주 화면이 멈추는 현상이 있다.



LIVE TV ▶▶


아래와 같이 현재 진행중인 경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가끔 화면이 끊기는 경우 새로고침을 하고 광고가 끝나고 나면 x표를 눌러 끄고 보면 된다. 약간씩 버퍼링이 생기는 문제가 있다.



Live Football Video

들어가보면 위와 같이 다양한 채널들이 있어 이 중에서 자신이 보고자 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시청하면 된다. 미국의 ESPN이나 GOTV등 여러 방송들을 스페인어로 중계해 준다. 컨페더레이션컵 대회 뿐만 아니라 브라질 월드컵이나 터어키의 U-20 청소년 월드컵 등 다른 나라끼리 경기를 하여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경우 여기를 통해서 보면 실시간 생방송으로 중계를 볼 수도 있고 이전에 보지 못했던 경기들도 수시로 다시 중계해주니 찾아서 보면 된다.
화질은 비교적 깨끗하고 속도도 외국사이트치고 상당히 빠르다고 생각된다. 간혹 느리게 나오는 화면이 있을 경우 다른 채널을 선택해서 보면 된다.


온프리티비(onfreetv)에서 컴퓨터로 dmb보기- KBS MBC SBS EBS 등 실시간 무료TV 보기 프로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