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애인을 절대 뺏기지 않는 노하우 여섯가지 본문

생활정보15961

애인을 절대 뺏기지 않는 노하우 여섯가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16. 09:38

애인을 절대 뺏기지 않는 노하우 여섯가지

1. 절대! 내 애인은 나 혼자만 만난다.

요즘은 형제,자매지간이라도 삼각관계가 치열하다. 하물며 피도 안 섞인 친구지간이야 오죽하랴!!!

2. 자만심, 잘난척 금물

갈테면 가보라. 너 말고 다른사람 없얼까.꼬실테면 꼬셔봐라. 내 친구는 절대 안 넘어가는 애야... 등등 그런 자만심은 애시당초 갖지말자. 그렇게 자기 잘난 줄 안고 또는 애인만 꽉 믿고 방심하고 있다가 낙동강 오리알 되기쉽상이다.

3. 자기전에 확실한 투자!

오래 사귀었다구해서. 편안하다고 해서 거울도 제대로 안보는 사람이 되지 말자. 언제나 때 빼고 광내서 자신을 꾸밀줄 알아야 한다. 오래 될수록 권태기일수록 자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어야 그 신선도가 유지 된다.

4. 친구에게 확실히 내꺼임을 확신 시킨다.

괜히 좋으면서 싫은 척 내숭 떨지 말자. 그놈의 자존심 때문에 좋은 사람 놓친다. 아직 잘 모르지만 그냥 만나고 있는 중이라던지 이런 시시껄껄한 핑계는 대지 말자. 그러다 친구가 자기에게 넘기라면 그땐 뭐라고 하겠는가? 친구들 머리속에서 저 사람은 내꺼라는 걸 인식 시킨다.

5. 머리속을 꽉꽉채운 지적인 사람이 되자

처음에는 겉모습에 반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아무리 멋지고 예뻐도 지겨워지는 법이다. 근데 머리속마저 텅 비어있었다고 생각해보라, 말 할때마다 무식이 흘러 넘치면 어떤 사람인들 남아 날까 ? 대화단절이 얼마나 무서운지 깨닫자. 똑똑하고 지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자.

6. 사소한 것에도 적당한 질투를! 빈틈을 주지 않는다.

마음이 흔들릴 때 그냥 두면 열이면 아홉은 다 자기에게 잘 해주는 사람에게 넘어가게 되어있다. 만약 오래 된 연인이라면 그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절대 다른 사람이 들어올 빈틈을 만들지 말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