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당뇨병과 각종 질병 치료는 양파와 된장으로 본문

생활정보15961

당뇨병과 각종 질병 치료는 양파와 된장으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30. 12:56

안녕하세요 ~~~~ 이렇게 글을쓰고 좋은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저도 여러분들의 노하우에

대해서 알게되어서 기쁩니다 ..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것은 식이요법 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양파와 된장은 우리에게 있어서 아주 좋은 함암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냥 먹기엔

좀 그렇죠. 먹은후 나는 냄새와 먹을때에 어려운점들이요~~~~~~~~~~~~~

그래서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것은 양파와 된장을 적당히 조리해서 먹는 법 입니다

준비물( 된장 , 양파 , 깨,뉴슈가,콩,양조식초,생강,마늘)

처음에 하실것은 *콩을 볶아서 가루로 만듭니다 콩은 사용 직전에 쓴다

*된장에 준비된 콩 가루를 3배쯤 첨가한다

*그리고 난후 양파를 잘게 썰어 첨가합니다 양파 다진것은 된장에 2배가 적당합니다

*그리고 마늘 다진것을 정확히 첨가해야 합니다 (마늘은 양파의 사촌형이고 양파는 마늘에 사촌

동생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신기한것은 마늘은 생것으로 먹으면 먹기가 힘든데 된장에 넣으면

입에서는 어서오세용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에는 누른 설탕이나 물엿을 적당히 탄다 단 당뇨 환자는 당뇨병 환자가 먹어도 되는

뉴슈가를 쓰는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생강 다진것과 땅콩가루를 넣으면 더욱 좋습니다 *(취향에 맞게 넣으세요 ) 안 넣어도 무관 !

*위의 작업이 끝났으면 볶은깨를 될수있는 한 많이 첨가한다 그담에 물을 타지 말고

양조식초를 타서 갭니다

이렇게 해서 만든 된장에다가 양파를 찍어 드세요 그야말로 세계 제1에 보약 겸 항암제를 먹는것입

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