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만도맵앤소프트, 중국과 태국시장 겨냥한 내비게이션 S/W! 본문

네비게이션

만도맵앤소프트, 중국과 태국시장 겨냥한 내비게이션 S/W!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8. 15:30

SEOUL, Korea (AVING Special Report on 'SEK 2007') -- <Visual News> 만도맵앤소프트는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SEK2007 IT전시회에서 중국ㆍ태국 시장에 선보일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스피드나비(Speed Navi)’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태국 버전은 대만 아수스(ASUS)사의 윈도우 모바일 스마트폰에 탑재돼 태국 시장에 선보인다. 아수스사의 윈도우 모바일 스마트폰은 현재 태국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분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중국 버전은 최근 개발 완료됐으며 내비게이션 전용 단말기에 장착해 이번 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스피드나비’는 다양한 언어 지원을 통해 중국 버전은 북경어ㆍ광동어ㆍ상하이어로 이용 가능하며, 태국버전은 태국어ㆍ중국어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추천, 고속, 무료, 최단 경로 등 다중경로탐색이 가능하고 경로 이탈 시 5초 이내에 자동으로 목적지를 재탐색해 안내한다. 중국 버전의 경우 20초 이내에 10,000Km 경로 탐색이 가능하고 중국 전 지역 지도를 1:5000 축적으로 연속 축소ㆍ확대 및 이동이 가능하다.

‘스피드나비’는 현지의 대표적인 지도업체인 NAV2(중국), GIS Data(태국)로부터 디지털원도를 공급받아 개발되었으나, 만도맵앤소프트는 향후 호텔, 맛집 등 테마정보, 교차로지점 3D실사안내도 등 부가 콘텐츠를 직접 구축하여 신기능을 탑재함으로써 제품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태국향 스피드나비)

(사진설명: 중국향 스피드나비)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