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디지털큐브, 3년간 무료로 위성DMB를 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본문

네비게이션

디지털큐브, 3년간 무료로 위성DMB를 볼 수 있는 내비게이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8. 15:42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휴대용 멀티미디어 전문기업인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www.digital-cube.co.kr)는 28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TU미디어(대표 서영길)와 공동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7인치 내비게이션 ‘아이스테이션 N7tu’를 선보였다.

위성파, 지상파 DMB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통합DMB 내비게이션 ‘N7tu’는 TU미디어와 제휴를 통해 3년간 추가비용 없이 위성DMB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위성 티펙(TPEG)서비스를 지원해 전국의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아 빠른 길 안내가 가능하다.

N7tu는 AMD사의 알캐미(Alchemy) AU1250 CPU를 국내 최초로 장착했으며, 800x480 해상도를 지원하는 LCD를 탑재했다. 내비게이션 지도는 만도맵앤소프트사의 맵피 유나이티드를 탑재하고 서프3 GPS 칩셋 탑재로 우수한 GPS 수신률을 자랑한다.

1.8인치 착탈식 하드디스크(30GB/60GB)를 장착해 기존 내비게이션 용량의 한계를 보완했다.이 외에도 노래방, 후방카메라 및 AV입력 지원, 차량진단 서비스(옵션)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하며 차량 내부 매립(in-dash)도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는 “디지털큐브는 PMP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컨버젼스 제품들의 일환으로 프리미엄급 내비게이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향후 디지털큐브는 텔레매틱스 사업 진출 계획으로 내비게이션 매립 지원을 시작하고 텔레매틱스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N7tu는 2GB, 4GB로 색상은 스톤블랙과 메탈블랙 두가지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60만원대(차량 내부 매립 시 약 20만원 추가).

(사진설명: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