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아이리버, 최초의 내비게이션 '엔비' 공개! 본문

네비게이션

아이리버, 최초의 내비게이션 '엔비' 공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28. 15:26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레인콤(공동대표 양덕준, 김혁균 www.reigncom.com)은 올해 새롭게 진출하는 내비게이션 신제품을 포함해 아직 출시되지 않은 주요 주력 제품을 자사 홈페이지와 20일부터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열리는 SEK(Solutions & Contents Exhibition of Korea) 2007에서 공개한다.

레인콤 최초의 내비게이션 신제품뿐만 아니라 MP3플레이어, 전자사전 및 네트워크 단말기 등이 공개된다.

아이리버 최초의 내비게이션인 ‘아이리버 엔비(NV)’는 듀얼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으로 멀티미디어 기능과 내비게이션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7인치의 TFT LCD 메인 창 이외에도 원형의 1.15인치 미니 OLED를 장착했다. 운전자는 미니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 방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조수석 및 뒷좌석의 사람들은 대형 화면을 통해서 편안하게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1.3메가 픽셀의 내장형 카메라를 장착해 GPS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카메라 연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운전자의 내비게이션 조작 편리성을 극대화 하기 위하여 운전대와 같은 원형의 휠클릭 시스템 방식을 채택하는 등 새로운 사용방식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미키마우스 모양의 패션 MP3플레이어 ‘M플레이어’, 주머니에 넣어서 다닐 수 있는 초경량, 초미니 포켓 전자사전 ‘딕플 D5’, 고급스런 레드 컬러 디자인의 클릭스(Clix) 레드라인, 네트워크 단말기 W10, 홈네트워크 단말기 유니트(Unit)2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설명: 딕플 D5)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