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시터스(대표 이준표)는 PC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이지윙스를 한국안테나의 GPS와 DMB를 동시에 지원하는 통합형 제품(모델명 HAG-SGD)에 탑재, 지난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안테나(대표 박세화)의 GPS와 DMB를 동시에 지원하는 통합형 제품 스마트(Smart) GPS/T-DMB 리시버(모델명 HAG-SGD)는 윈도우XP, 2000 및 비스타 기반의 노트북 등에 단일 USB 포트로 연결, 내비게이션과 DMB 시청을 동시에 할 수 있다.
그 동안 DMB 리시버와 GPS 리시버는 상호 간섭 현상으로 인해 서로 통합할 경우 수신 성능이 떨어지는 문제점을 안고 있었으나,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며 고품질, 고감도의 전파수신능력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시터스의 이준표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상품화에 성공한 한국안테나의 GPS/DMB 통합 수신기에 시터스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이지윙스를 탑재함으로써 운전자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편리한 운전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스마트 GPS/T-DMB 리시버 제품은 노트옵션(www.noteking.co.kr)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195,000원이다. 차량용 노트북 거치대 및 어댑터 등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상담 및 A/S도 지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