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바닷가재 맛있게 먹는 법 본문

생활정보15961

바닷가재 맛있게 먹는 법

선비마을 2015. 10. 6. 16:44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리를 절단하는 것으로 바닷가재 먹기를 시작합니다.

1. 바닷가재의 등을 잡은 채로 천천히 다리를 잡고 비틀어서 잡아당깁니다. 이렇게 떨어진 다리를 제공된 가위로 자르시면 맛있는 살이 들어있습니다.

2. 다음은 집게발을 떼어냅니다. 방법은 몸통과 집게발을 잡고 비틀어서 떼어냅니다.
집게의 마디마디를 절단하면 그 안에 맛있는 살이 들어있습니다.

3. 다음은 제공되는 가위를 이용하여 집게의 날카로운 끝부분을 잘라내면 살이 들어있습니다. 그 절단된 부분으로 손가락이나 포크를 사용하여 반대편으로 밀어냅니다.

4. 다음은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으로 바닷가재의 꼬리부분입니다. 한 손으로는 꼬리부분을 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등부분을 잡은 채로 비틀어서 떼어냅니다. 꼬리에 있는 지느러미는 비록 먹기에는 귀찮지만 생선가시의 살점 뜯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 분에게는 감추어진 살점이 먹는 즐거움을 줍니다. 바닷가재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곳은 꼬리에 감추어진 살입니다. 손가락이나 포크를 지느러미 떼어낸 곳으로 넣어서 반대편의 구멍으로 완전히 밀어냅니다.
용감한 자만이 미인을 얻는다고 주위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감한 미식가는 바닷가재의 등딱지 안에 숨어있는 작은 살코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등딱지를 벗기고 나면 아가미, 숨통, 녹색의 장(게장과 유사)과 암컷에서는 산호초 색의 알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 이는 기호에 따라 드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다리를 절단하는 것과 바닷가재 먹는 것을 시작합니다. 1. 바닷가재의 등을 잡은 채 천천히 다리를 잡고 비틀어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떠난 다리를 제공된 가위로 자르면 맛있는 고기가 들고 있습니다. 2. 다음은 가위를 떼어 냅니다. 방법은 몸통과 가위를 쥐고 비틀어서 떼어 냅니다. 가위의 고비를 절단하면 그 안에 맛있는 고기가 들고 있습니다. 3. 다음은 제공되는 가위를 이용하고 집게의 뾰족한 끝부분을 잘라내도 고기가 들고 있습니다. 그 절단된 부분에 손가락이나 포크를 사용하고 반대 측에 누릅니다. 4. 다음은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에서 바닷가재의 꼬리 부분입니다. 한 손으로는 꼬리 부분을 쥐고 다른 한 손으로는 등 부분을 쥔 채로 비틀어 떼어 냅니다. 꼬리에 있는 지느러미는 먹기 귀찮지만 물고기 뼈의 살점 뜯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것에는 숨겨진 고기가 먹는 즐거움을 줍니다. 바닷가재에서 가장 기대에 되는 곳은 꼬리에 숨겨진 살입니다. 손가락과 포크를 지느러미 떼어 낸 곳에 넣어 반대 측의 구멍에서 완전히 밀어냅니다. 용감한 자만이 미인을 얻는다고 주위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감한 미식가는 바닷가재의 껍질 속에 숨어 있는 작은 고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5. 옷을 벗기고는 아가미, 숨, 녹색의 장(게장과 유사)과 암컷에서는 산호초 색의 알을 발견할 수 있지만 지금은 기호에 의해서 드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