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내비게이션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2 본문

네비게이션

내비게이션과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2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28. 15:57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산이나 바다 등 여행지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비슷한 시기에 휴가를 떠나기 때문에 즐거워야 할 휴가길이 오히려 교통체증으로 더욱 피로해질 수 있다.

휴가철 필수품인 내비게이션은 단순한 길안내 뿐 아니라 DMB시청, 영화감상, 음악감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혹 피로해질 수 있는 휴가길에 제 2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www.digital-cube.co.kr)의 7인치 내비게이션 통합DMB 내비게이션 ‘아이스테이션 N7tu’는 지상파와 위성파 DMB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어 교통체증으로 인한 지루함을 한층 덜어준다.

TU미디어와 제휴를 통해 3년간 추가비용 없이 위성파DMB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비용 부담도 없으며 전국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또한 1.8인치 착탈식 하드디스크를 장착해 대용량의 영화, 음악, 이미지 파일을 저장해 즐길 수 있다. 노래방 기능도 지원해 차 안에서 반주와 가사에 맞춰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내비게이션 지도는 만도맵앤소프트사의 맵피 유나이티드를 탑재했으며, 차량 내부 매립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소비자가격은 2GB 모델이 64만 8천원이다.

(사진설명: 1.8인치 착탈식 하드디스크를 장착해 대용량의 영화, 음악, 이미지 파일을 저장해 즐길 수 있다)

출처:에이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