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차세대 PMP & 내비게이션 업체 퓨전소프트(대표 박경욱, www.fusionsoft.co.kr)가 다빈치 칩을 탑재한 PMP형 내비게이션 ‘오드아이P480’를 20일 출시한다.
내비게이션 최초로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는 다빈치 DM6441 칩을 장착해 각종 동영상 파일을 별도의 인코딩 없이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4.8인치 WQVGA(480×272) 삼성 LCD를 채용하고 GPS내장형으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지도는 맵피 유나이티드 5.0을 탑재했으며 GPS는 SiRF사의 Star III를 채택했다.
지상파DMB를 지원하고 TV영상 입력 및 출력이 가능해 TV와 연결하면 스포츠, 음악, 영화, 쇼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 다시 보고 싶은 영상을 오드아이P480으로 녹화해 볼 수 있다. 하드디스크 용량은 30~60GB를 제공한다.
양방향 교육 콘텐츠 ‘텐 잉글리쉬 클럽(TEN English Club)’ 120강의를 제공하며 YBM 파워딕 한영/영한 전자사전과 개인일정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 ‘uPIM’도 탑재했다.
가격은 에듀버전이 45만 8천원, 내비버전이 56만 8천원이며 오늘부터 GS이숍과 CJ몰에서 약12%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