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브래지어 고르는 법~!!!! 본문

생활정보15961

브래지어 고르는 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7. 1. 20:49

저도 제 가슴 사이즈를 잘 몰랐는데..

아래의 글을 보고 참고가 되었답니다..

음....모두 다시 재보심이...???

▶올바른 사이즈 재는 법

올바르게 브라를 선택해야만 군살을 없애고 풍만한 가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선은 정확한 사이즈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의 그림처럼 언더는 바스트를 올려서 잽니다.(가슴 바로 아래입니다.) 혼자서는 무리이니까 이것은 가족에게 재달라고 합니다. 가슴이 없는 사람은 그대로 재도 좋습니다.

톱은 바스트를 올린 상태에서 잽니다. 숙여서 바스트를 받치고 그대로 상체를 일으켜 톱의 사이즈를 재주세요. 가슴이 처진 상태가 아니고 세워진 가장 아름다운 형태에서 재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브라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손으로 가슴을 받혀줍니다. 아무래도 도움이 필요하겠죠?-_-a)

▶아직도 A컵이라고 믿으세요?

자기의 정확한 사이즈를 알고 있으면 톱과 언더의 차이에서 A~D까지의 컵을 선택합니다. 언더가 70이고 톱이 80이면 70의 B컵입니다. 컵은 약간 큼직한 것을 선택 착용해야 겨드랑이로 도망간 살과 위살을 모아 담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성의 대부분은 A컵 브라를 하고 있습니다. C컵 정도의 가슴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무 의심없이 A컵을 착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죠. 모두가 자기는 당연히 A컵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데, 가슴이 큰 것이 부끄러운가요?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맞지 않는 브라를 계속 착용한 결과는 풍만한 것이 눌려 납작하게 되어 A컵에 어울리는(?) 바스트가 되는 것입니다.

대개 극히 마른 사람이 A컵, 보통이 B컵, 그리고 뚱뚱한 사람이 C컵이라고 생각하면 틀림없습니다. 그러므로 마른 사람이 통통해졌다면 브라도 B컵으로 바꾸지 않으면 안됩니다. 역으로 말랐다면 브라의 사이즈도 작게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