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식 자료실

제4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전자사전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Ex-word(엑스워드)’ 본문

전자사전

제4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전자사전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Ex-word(엑스워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 11. 03:47
[ 지혜란 2007-01-10 ]

SEOUL, Korea (AVING) -- 카시오 전자사전(www.excellent-word.co.kr)의 ‘Ex-word(엑스워드)’가 한국경제신문과 브랜드스톡이 공동으로 제정한 ‘제4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전자사전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됐다.

카시오의 ‘엑스워드 시리즈’는 양질의 컨텐츠와 풍부한 네이티브 발음, 검색능력 등을 바탕으로 한 ‘학습 사전(study dictionary)’이다.

특히, 상반기에 출시한 ‘EW-EV5500’은 수능과 내신준비에 유용한 용어사전을 수록한 맞춤모델로 수학, 생물, 물리, 미술 등 교과목의 학습용어, 외국어영역 공부를 위한 단어집, 수학공식 등이 수록돼있다.

또한 하반기에 출시한 영, 중, 일 3개국어를 지원하는 ‘EW-EV9500’에는 ‘코지엔, 신메이카이’ 일일사전을 비롯한 일본어 사전부 11권이 수록됐다. 본체에는 ‘딥 블루’, ‘버닝 레드’와 같은 컬러 디자인을 채용했다.

한편, 카시오 김경민 기획팀장은 “2006년은 학습자의 편에 서서 진정한 전자사전의 모습은 무엇인가 고민하던 한 해”라며 "올 해는 진화된 EX-word로 새로운 학습사전의 길을 열어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에이빙

Comments